G-1 Millennium 은 전통 재즈 베이스 스타일을 기반으로한 패시브 방식의 내추럴한 사운드를 컨셉으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특히 SWING Jazz Special 픽업 세트가 

장착이 되어있어 트레디셔널한 느낌을 더욱 살려줍니다.


BODY


앨더 바디는 무게가 가벼움에도 불구하고 풍부하고 따뜻하며 저음부터 고음까지 고른 음색을 내주는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러한 특색으로 인하여 초창기 일렉트릭 베이스의 주요 바디 재료로 애용이 되었습니다. 솔리드 바디의 깨끗하고 건조하며 타이트한 중음역대의 소리를 더욱 살려주며 전제적으로 밸런스가 좋습니다.

HEAD


NECK


하드 메이플로 제작된 넥은 강도가 높은 특성으로 변형이 잘 일어나지 않고 중음역대가 강조된 힘있는 사운드를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지판은 연주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Maple 과 Rosewood 2가지를 사용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의 로즈우드 지판과 단단한 음색을 지닌 메이플 지판으로 서로 다른 개성있는 소리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Pickup Set


재즈 스페셜 픽업 셋트는 알니코 마그네틱과 Fiber Bobbin 등의 고급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이버보빈은 쉽게 말해 종이 (펄프) 를 으깨서 꽉 뭉쳐놓은 재질인데, 고전적인 싱글코일 픽업에 사용되어왔으며 지금도 고가의 빈티리 리이슈 픽업들에 사용되는 재질입니다.


결국에는 나무성분이기 때문에 싱글코일의 내추럴한 울림을 가장 잘 살려주는 재질로 알려져있습니다. 자재의 선별뿐만 아니라 코일을 감는 권선 (Coil winding) 작업부터 최종 함침작업 (wax potting) 까지 꼼꼼한 공정과정과 테스트를 거친 후 장착되었습니다. 따뜻하면서도 선명한 톤의 재즈스페셜 픽업셋트와 Alder 바디의 조합을 통해 정통적인

재즈베이스 사운드의 모든것을 표현할수있습니다.


CONTROLS


G1 Millennium 은 2볼륨 1톤 구성으로 전통적인 재즈베이스 타입의 컨트롤 노브를 가지고있습니다. 패시브방식으로 내추럴한 베이스 사운드를 표현할수있습니다.


HARDWARE


G-1 시리즈에는 빈티지 머신 헤드, 스윙 스탠다드 재즈 브릿지를 장착하여 기본에 충실하고 재즈 베이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하드웨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이스의 묵직한 진동을 최대한 손실 없이 최상의 상태로 바디에 전달하여 연주자의 터치에 의해 아주 솔직하게 반응하는 베이스의 울림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COLOR